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광주근조화환
- 조문예절
- 근조기
- 광주장례식장
- 이벤트
- 추모영상
- 디지털추모영상
- 추모영상화환
- 영상화환
- 만평장례식장
- 디지털근조기
- 출시혜택
- 화환
- 미디어아트
- 스타벅스쿠폰
- 디지털영상
- 디지털영상화환
- 추모화환
- 프리미엄서비스
- 광주추모영상
- 백화점상품권
- 장례화환
- 근조화환
- 추모미디어아트
- 장례식장
- 추모문
- 디지털화환
- 광주화환
- 장례식장화환
- 넷플라워
- Today
- Total
넷플라워ㅣ프리미엄 추모영상화환
[넷플라워] 자주묻는 질문 본문
안녕하세요, 넷플라워 입니다.
디지털 화환에 대해 많은 고객님들이 관심 가져주시는 만큼
평소에 고객님들이 자주 묻는 질문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먼저 많은 상주분들이 좋아해주시고, 관심 깊에 가져주시는
추모영상에 대한 질문들입니다.
Q. 추모영상 신청 했는데, 나오다가 안 나와요
A. 넷플라워의 추모영상화환은 원격제어 시스템으로 관리가 되기 때문에
나오는 순서, 호실 마다의 컨텐츠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별도로 추모영상만
송출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 질문은 보통 상주분들이 추모영상 신청 시 추모영상만
재생되는 줄 알았는데 다른 컨텐츠(근조기, 화환, 미디어아트 등) 가 노출되어
문의 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별도로 컨텐츠 순서는 위 이미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추모영상 사진이 안 보내지는데요?
A. 넷플라워에서 구축 된 추모영상 사진 업로드 창은
1회당 최대 30장 (50MB)까지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별도로 30장이 넘지 않아도 용량 때문에 업로드가 안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사진 업로드의 횟수 제한은 없으니 업로드 사진이 많으실 경우 수회에 걸쳐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 별도로 넷플라워에서 정해져 있는 사진 장수는 없으며 권장 드리는 사진장수는 10~20장 입니다.
Q. 추모영상 파일을 받아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넷플라워는 장례식장과의 협약에 따라 추모영상 제작과 송출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장 및 구매 관련한 추가 상담은 장례를 진행하셨던 장례식장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Q. 저희가 직접 제작한 추모영상이 있는데 이걸 틀어주세요.
A. 넷플라워의 기기는 송출되는 컨텐츠가 정해져있기 때문에
죄송합니다만, 직접 제작한 추모영상은 송출이 어렵습니다.
가끔 추모영상을 직접 준비해서 온 상주분들이 연락을 주셔서
넷플라워 기기에 제작한 추모영상을 틀어달라고 하십니다.
다만 들어가는 컨텐츠에 있어서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를 드리고 있습니다.
위 까지가 추모영상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디지털 화환을 주문 하기 전 생소한 경험이기 때문에
많은 고객님들이 넷플라워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고 있습니다.
Q. 주문하면 언제 도착하나요?
A. 주문 시 기기가 배송이 되는게 아닌, 미리 장례식장에 설치가 되어있습니다.
다만 넷플라워와 협약 된 장례식장에만 설치되어 있습니다.
주문 후 1시간 이내로 신청 장례식장 함체(기기)에 송출됩니다.
※ 협약 장례식장 : 만평장례식장, 구호전장례식장, 남문장례식장, VIP장례타운, 그린장례문화원, 금호장례식장
주문하시는 분들은 기기가 미리 설치가 되어 있는게 아닌,
배송이 된다라고 생각을 하셨습니다.
하지만 넷플라워의 디지털 화한의 경우 미리 설치가 되어 있어
1시간 이내로 원격으로 송출이 가능합니다.
Q. 추모 미디어아트는 선택 하는건가요? 추가하면 비용이 얼마죠?
A. 추모미디어아트 경우 추모영상화환을 신청하시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추모컨텐츠 입니다.
넷플라워의 추모컨텐츠는 약 350여종으로 주문 시 모두 제공됩니다.
※ 기본 항목으로 99,000원(현재 할인가 44,000원)에 포함 된 금액입니다.
처음에 디지털 화환을 보시면 컨텐츠가 많다 보니,
선택하거나 별도로 추가해야 하는 것으로 오해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99,000원이라는 금액 안에 모든 추모컨텐츠가 제공 되는 점 안내드립니다.
Q. 디지털화환을 보내고 잘 갔는지 문자 같은게 오나요?
A. 작업 완료 후 송출이 진행되면 주문자님 연락처를 통해 송출되고 있다는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디지털 화환은 원격으로 송출을 도와드리고 있다보니 실물사진을 전달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요청 시 주문자님 연락처를 통해 원격 송출 모니터 화면을 사진으로 발송드릴 수 있습니다.
※ PC 경로 : 우측 상단 주문 조회 > 주문내역 > 처리상태 [송출중]
모바일 경로 : 우측 상단 주문 조회 > 주문내역 > 처리상태[송출중]
위 경로를 통해 주문하신 상품이 [송출중] 이라는 상태로 확인된다면 정상적으로 콘텐츠가
송출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보통 근조화환을 배달을 시킨다면 문자로 배송 완료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화환의 경우도 원격으로 송출되고 있음의 안내 문자가 발송이 되고 있습니다.
별도로 원격 송출 화면을 요청 시 사진으로 발송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오늘은 넷플라워 디지털화환 및 추모영상 컨텐츠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추가적으로 질문이 있으시다면 홈페이지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660-3535)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넷플라워 ] 광고 이미지 (0) | 2024.12.19 |
---|---|
[ 넷플라워 ] 소문내기 이벤트 (0) | 2024.11.28 |
[ 이벤트 ] 넷플라워 디지털화환 출시 기념 혜택모음 (0) | 2024.11.08 |
[ 공지사항 ] 넷플라워 추모영상 신청방법 (0) | 2024.11.01 |
[공지사항] 추모영상화환 접수방법 및 진행과정 안내 (2) | 2024.09.06 |